'팰월드' 등 올해 화제작에 더해 '아캄 나이트' 등 기존 출시작도 행사 참여
이후 격투 게임, 타워 디펜스 등 장르별 세일 축제도 개최 예정

스팀의 여름 맞이 할인인이 다시 돌아온다.

세계 최대 규모의 PC 게임 플랫폼 스팀이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여름 세일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팀은 매해 계절마다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 여름 할인도 그 중 하나다.

해당 영상에선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게임들을 찾아볼 수 있다. 올해 1월 출시되어 최고 동시 접속자 수 210만 명을 기록한 ‘팰월드’를 포함해 중세 유럽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매너 로드’, 우후죽순 쏟아지는 시뮬레이션 게임 중 높은 완성도로 좋은 평가를 받은 ‘슈퍼마켓 시뮬레이터’ 등 화제의 게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여기에 기존 출시작들의 할인도 이어진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패러독스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텔라리스’와 귀여운 동물들이 난투를 벌이는 파티 게임 ‘파티 애니멀즈’, 그리고 아캄버스 3부작의 마지막 작품 ‘배트맨: 아캄 나이트’도 할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릴 전망이다.

한편, 올해 스팀의 여름 세일은 한국 시간으로 6월 28일 오전 2시부터 시작된다. 여름 세일 이후에는 ‘대전 게임 페스트’, ‘타워 디펜스 페스트’, ‘리듬 게임 페스트’ 등 여러 장르의 세일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