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시 중구 하이커 그라운드에 열리는 '페이커 신전'
다채로운 전시 이벤트부터 경품까지 '눈길'... 팬이라면 무조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T1의 레전드 선수 ‘페이커’ 이상혁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 ’페이커 신전(Faker Temple)’의 프로그램 및 상품 세부 정보가 공개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초대 전설의 전당에 헌액자로 선정된 ‘페이커’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 ‘페이커 신전’은 29일 서울시 중구 소재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열린다.

LCK에 따르면 전시가 열리는 하이커 그라운드 건물에서 4층을 제외한 1~5층이 ‘페이커 신전’으로 꾸며진다. 1층은 ‘따봉혁’을 형상화한 동상과 함께 페이커 명언 계단, 페이커 미디어월 등의 전시가 준비되어 있다.

2층은 상시, 기습 숭배 가능한 숭배 챌린지가 마련되며 ‘페이커’ 스킨 체험존, ‘쉿 포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포토부스 등으로 꾸며진다.

3층은 전설의 순간을 재현하는 공간으로 ‘레전드 모먼트 월드컵’, 치어풀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마지막 5층은 ‘페이커’의 선한 영향력을 알리는 유니세프 전시존, SNS에서 유명세를 탄 ‘페이커’ 추천 도서가 모인 도서존과 이벤트존이 열릴 예정이다.

'고전파' 홀로그램 카드는 소장 가치가 아주 높아 보인다. 
'고전파' 홀로그램 카드는 소장 가치가 아주 높아 보인다. 

추가로 신전에서 얻을 수 있는 경품도 공개됐다. ‘페이커’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고전파’ 홀로그램 카드가 경품 리스트에 올랐다. 아울러 ‘페이커’ 장패드부터 키캡, 뱃지, 엽서, ‘페이커’ 렌티큘러, 포토카드, 감정표현 스티커, 손목 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한편, 'LoL' 게임 내에서도 '페이커'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는 '페이커'가 정상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기념하는 특별 장식 콘텐츠, 이벤트 패스, 불사대마왕 테마의 장식 콘텐츠, 컬렉션, 스킨 등을 획득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